관리 메뉴

나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~♡

행복한 그녀들의 식탁 본문

About Others story..

행복한 그녀들의 식탁

lotusgm 2014. 10. 7. 11:53

 

 

 

 

그녀의 집에 들어 섰을 때는 이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.

녀자 다섯이서 분탕질 치는 것도 미안한 일인데 집밥 이라니..

그냥 나가서 먹어요..라고 말 하기엔 이미 늦었다.

재료만 봐도 맛싯겠는 걸 어케..

 

 

 

 

뜨건 팬에서 마늘냄새가 마구마구 만들어지고

 

 

 

 

들어나 봤나..한우 채.끝.살 들어갑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뜨거운 열기에 멀직히 떨어져서 바라보는 쑈쑈쑈~~

웍이 춤을 춘다.

색색의 재료들이 몸부림친다.

 

 

 

 

한바탕 시달리고 적당히 자존심을 죽인 재료들이 잠시 쉬려는 순간

 

 

 

 

굴소스와 간장으로 땟깔을 입혀버린 소고기볶음은 마지막으로 불샤워를 한번 더 당하고

 

 

 

 

근사한 접시에 담겼다.

보고만 있어도 침이 고이는 시골 밭에서 뽑아와 담근 열무김치

그녀의 특허 장조림

입에 살살 녹는 대그빡에 다이아몬드 팍~! 진짜 조기 구이

시골틱한 담백한 깻잎장아찌

그리고 숨이 턱 막히게 칼칼한 된장찌개

 

 

 

 

완전..대접받는 느낌..이러시면 안되는뒈.헝헝~

 

 

 

 

그녀들의 식탁

 

 

 

 

그렇게 먹고는 그제사 포카치아를.헐~

 

 

 

 

그런데 이 비쥬얼을 보고 어찌 안먹어?

 

 

 

 

학학~ 맵다.

의외의 반전이라는..점점이 올라앉은 고추가루가 구워지면서 캡사이신 토핑을 만들었다.

그래서 식후빵이라도 좋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://blog.daum.net/lotusgm/7800220 다육이를 키우려면 그녀처럼.

여전히 그녀의 베랜다는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다욱이들의 천국이었다.

질투를 넘어서 나도 여기 살고싶어라~

 

 

 

 

 

올해 여름 염천에 도 닦는 심정으로다가 그녀가 한땀한땀 꿰맸다는 모시조각발.

좋은 건 알지만..탐은 나지만..나는 못한다.

 

 

 

 

-  김순식 作 -

'About Others story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초대합니다~♥  (0) 2015.05.09
카르페디엠  (0) 2014.10.14
꿈꾸는 J의 <바람이 나를 흔들던 날>  (0) 2014.03.29
<거리의 미술> 님의 신흥사 가는 길  (0) 2014.01.26
친구집 문상을 다녀와서..  (0) 2013.12.19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