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나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~♡

자댕 가믈랭 광장 Place Jardins Gamelin 의 환상적인 공연 본문

♥ 그들이 사는 세상/메이플 캐나다

자댕 가믈랭 광장 Place Jardins Gamelin 의 환상적인 공연

lotusgm 2017. 9. 27. 11:35

 

 

 

 

 

라탱지구 뒷골목을 지치도록 돌아다니다가 쉴 수 있는 집,호텔로 돌아오는 길목에 또 한번

내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광경이 펼쳐지고 있었다. 뭐 맨날 그렇게 놀랄 일이 많은 지...

호텔(Hotel Gouverneur Montreal) 바로 앞 광장에서 야외 공연이 펼쳐지고 있었고

나와는 전혀 상관없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관객들이 운집해 있었다.

때마침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* 모짜르트 피아노 협주곡 제21번 C장조 K467 2악장.

이건 정말 들어야 돼...아니 봐야돼...↑↑음악을 들으며 다시한번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는 우연을 핑계로 정말 감동적인 공연을 본 거다.

그렇게 공연은 끝났지만 보여지는 것만이 다는 아니다.

그 곳에 모여있는 모든 사람들이 배우가 되는 그 순간 나 혼자 관람객의 시선이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호텔 방 창밖으로 보이는 자댕 광장은 아직도 공연이 끝난 것이 아니었다 그 후로도 오랫동안.

 

 

 

 

 

 

 밤 10시가 넘은 시각에 그들은  같지만 다른 공연을 하고 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