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나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~♡

내가 사소한 것에 목숨 거는 이유 본문

Beauty ~~

내가 사소한 것에 목숨 거는 이유

lotusgm 2014. 3. 3. 18:42

 

 



 

위대한 인물이 되려면 사소한 것에 목숨 걸지 마라.

위대한 인물은 사소한 것에 목숨걸지 않는다.

나는.. 위대한 인물도 아니고.. 위대한 인물이 되고싶지도 않은 사람이라 어제도 오늘도 사소한 것에

남은 내 목숨 부지런히 걸고있다..오랫만에 날씨가 아름다운 휴일을 맞아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섬<가덕도>에 갔었다.

멀찌감치서도 술렁거리는 비릿한 바다내음을 따라 들어간 가덕도에는 거짓말처럼.. 묵은 나무 끝에

팝콘같은 꽃들이 매달리고..코 끝을 간지럽히는 바람에는 완연한 봄 온기가 실려있었다.

그 와중에 내 눈에 들어온 기이한 구조물..섬 곳곳에 산처럼 쌓여있는 것이 무엇인지 상상도 할 수 없었다.

가까이 다가가서 살펴보고 나서 짐작컨대 애기 굴을 키우는데 쓰일 가리비껍질이었다.

사람 손으로 하나하나 구멍을 뚫어서 실을 꿴 저 엄청난 가리비 목걸이 앞에서 내 호기심은 극에 달하고

그날 또 나는 내 남은 목숨 중 깨알만한 덩어리 하나를 꺼내서 걸어야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