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나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~♡

소.확.행. 본문

♥ 그들이 사는 세상/아드레이 스리랑카

소.확.행.

lotusgm 2018. 2. 3. 13:10









캔디 불치사에서 부처님 치아사리함을 친견하고

아직 땅에 발이 닿지않은 듯한 행복감에 젖어 호텔방에 들어섰을 때

내 살포시 접혀진 이불 자락 속으로 드러난 배게 위에 놓인 뭔가가 눈에 들어왔다.

붉은 부겐빌레아 꽃잎을 꽂은...뭐라고 해야하나...

등줄기에서 서늘한 기운이 느껴지는 생소함에 잠시 그 앞에 멈추어서서 바라보았다.

그리고 생각했다.

분명 체크인하고 불치사로 떠나기 전에는 없었는데...

누군가 이 방에 들어왔었다.


The mind is everything ,what you think

you become.  -Buddha-


그 누구였든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았다.

모든 것은 마음에 있다...일체유심초...


그 다음 날 또다른 누군가가 왔었다.


The way is not in the sky,

The way is in the heart.  -Buddha-


P.S.소확행 -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



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