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나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~♡

<광저우>로의 기적같은 여행 본문

♥ 그들이 사는 세상/니하오 광저우

<광저우>로의 기적같은 여행

lotusgm 2013. 9. 19. 15:57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  단하산 -

 

 

우리가 살아가면서 우연이든 필연이든 생각지도 않았던 행운과 맞닥트리고

최상의 행복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몇번이나 찾아올까?

이번 여행에서 그분의 발자취를 따라갔던 육조 혜능대사의 말씀대로

아무리 '일체 유심조'라고는 하지만 이번 여행에서 내가 만난 행운과 행복은

누가봐도 기적과도 같은 것이었다.

알량한 맘만 그리 먹는다고 될 일이 아니었다.

우연히 떠난 여행이었지만 우리가 겪고 눈으로 본 광경은 우리 평생에 다시 없을 행운이었다.

 

** 9월 6일~9월10일 4박5일 중국 **

 

9월6일 광저우 도착 - 소관 이동 동화선사 

 

 

9월7일 소관 운문사 - 남화선사 - 단하산 

 

 

9월8일 소관 대감사 - 광저우 광효사 - 육용사 - 화림사

 

 

9월9일 신흥 국은사 - 육조 혜능대사 생가 - 서초산 남해관음대불

 

 

9월10일 인천 공항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