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나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~♡

원주민의 전설이 살고있는 버스 정류장 본문

♥ 그들이 사는 세상/알로하 하와이

원주민의 전설이 살고있는 버스 정류장

lotusgm 2013. 7. 21. 13:55

 

와이키키 숙소를 찾아들어가는 날 어둠 속에서 화려한 색채의 그림이 그려진 버스정류장을 보았다.

좀체로 확인할 기회가 없었지만 새벽에 다이아몬드 헤드 갔다가 호텔로 돌아와 아침을 먹은 날

잠시 혼자 호텔을 빠져나왔다...이거 무슨 죄를 짓는 것도 아니고...

 

 

 

 

호텔에서 두블럭이나 뒷쪽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.

 

 

 

 

도로 쪽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.

 

 

 

 

벽화의 바닥색과 정류장 지붕의 색을 일체시켜서 멀리서도 눈에 들어왔던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담장 그림과 연결된 느낌은 뒷쪽 건물벽에 한마리 새를 그려넣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.

커다란 새 한마리가 당장이라도 나무 사이로 날개짓하며 나올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힘쎈 독수리가 아니라 아무래도 부엉이 올빼미 같아보이는데...

 

 

 

 

 

 

시설물에 자연스럽게 그려진 부엉이의 모습이 멋지다.

자칫 흉해보일 수있는 시설물을 자연스럽게 그림 속으로 끌어들였다.

 

 

 

 

음...날아온 새가 날카로운 발톱으로 손을 묶은 밧줄을 잘랐다.

 

 

 

 

여기도 담장 밖 건물에 두마리 새를 그려넣어서 사실은 작은 담장 그림을 집채만하게 만들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왜 이대목에서 우리 조상들의- 알에서 태어나곤 하는- 탄생설화가 오버랩될까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뭇잎 사이에 삐죽히 나온 물고기가 실제 수초 사이를 헤엄치고 있는 듯한 착각이...

 

아마도 내 느낌과 눈치로 원주민 탄생설화를 그림으로 그린 것 같았다.

ㄷ 자로 그림이 병풍처럼 연결되어 있는 그림을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은

 혼자 고군분투하는 내가 더 신기해 보인다는 표정으로  바라보고 있었다.

내가 생각해도 그럴 것 같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하와이를 더 화와이답도록 하는 요소가 몇가지 있었다.

수영복인지 평상복인지 구분이 안가는 복장의 사람들과, 어디를 가나 향기를 풍기며 피어있는 프로메리아,

그리고 곳곳에서 구경할 수 있는 형형색색의 자동차가 그것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광고 효과 만점일 것 같다는...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