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나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~♡

나는 ...섬에 가고싶다.. 본문

♡ 내가 사는 세상/道,城,島,山

나는 ...섬에 가고싶다..

lotusgm 2014. 9. 29. 22:3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섬은 그래서 섬이다.

몇번의 섬 트래킹으로 깨달은..섬은 기대없이 떠나도 만족하고 돌아올 수 있는 곳이다.

욕심없이 떠나도 가슴 한편이 그득해서 돌아올 수 있는 곳이다.

구질구질 생각더미 허리 굽도록 짊어지고 갔다가 슬그머니 내려놓고 나만 돌아와 버릴 수 있는 곳이다.

그래서 이제 우리는 섬으로 간다..

-  2014년 9월 27일 인천 옹진군 무의도  -

 

 

 

 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