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나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~♡

여행 두번째 날 아침에.... 본문

♥ 그들이 사는 세상/아드레이 스리랑카

여행 두번째 날 아침에....

lotusgm 2018. 1. 28. 12:43




새벽에 도착한 탓에 꽉찬 하루 동안 너무나 여러 곳을 순례하느라 보낸 여행 첫날이었다.

다음 날 아침...

전날의 피곤과는 무관하게 일찌감치 모닝콜을 받은 후 커텐을 여는 순간 눈을 믿을 수가 없었다.

우리가 잠을 잔 방 바로 아래 풀장이 있었고,멀리 도망가다 들킨 안개가 걸린 풀숲과 나즈막한 산능선...

아름답다는 말을 입에 담기도 전에 마음으로부터 행복함이 먼저 밀려왔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뭐 굳이 커다란 것이 아니어도 좋았다.

내가 아닌 네가 봤을 때는 너무나 작은 것이라 오히려 나란 사람을 비웃었을지 모르겠지만

나는 그날 아침에도 사소한 것에 내 목숨 한귀퉁이 걸었었어...

아드레이 스리랑카~♡





Comments